홈으로이메일로그인사이트맵
 
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한국YWCA
Y-틴
회원나눔

"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

Young Women's Christian Association

정의, 평화, 창조 질서를 이루어 가는 생명사랑 공동체


광양YWCA 윤지영 회장은 (주)SNNC임직원을 대표하여 두진홍실장에게 감사공로패를 전달
작성자   광양YWCA 2021/10/15 15:50조회 44회
   KakaoTalk_20211014_164549337.png (1 MB), Download : 23

[더뉴스코리아=김진석 기자] 2021년 10월 13일 광양YWCA 윤지영 회장은 (주)SNNC임직원을 대표하여 두진홍실장에게 감사공로패를 전달하였다. 

 

포스코 그룹사인 SNNC는 임직원들의 포스코 1% 나눔 기부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지원등 나눔을 통한 채움의 기업시민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주)SNNC는 2019년 광양YWCA 경로식당무료급식소 자원봉사로 인연을 맺었으며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거동불편저소득재가노인 50가정에 전기쿠커와 라면을 기증하였고 ‘코로나19예방 광양YWCA경로식당무료급식소 기능보강사업’으로 열상체온카메라와 아크릴칸막이, 손 소독제 지원과 매년 성금 1천만원을 지정 기탁하여 ‘SNNC와 함께라면-저소득어르신 정(情)나눔사업’으로 부득이한 사정으로 식사를 거를 우려가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들께 어버이날, 여름휴가기간, 추석명절, 성탄절에 소외감이나 외로움을 느끼지 않도록 정(情)꾸러미(특식지원)를 전달하고 있다.

 

광양YWCA 윤지영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관심과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고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고 반가워 한다며 무료급식소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주)SNNC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들의 안녕을 기원한다" 고 전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