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이메일로그인사이트맵
 
YWCA회원
Home > YWCA회원 > 회원이야기
회원이야기

"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

Young Women's Christian Association

정의, 평화, 창조 질서를 이루어 가는 생명사랑 공동체

YWCA운동에 동참하게 됩니다.

현재 우리 사회가 직면한 많은 문제를 함께 걱정하고 희망적인 미래를 창조하기를 원하며, 광양YWCA가 뜻하는 바를 고귀하게 생각하고 그 목적을 실현하는 일에 동참하는 일입니다.

YWCA의 주인이됩니다.

YWCA는 회원단체이며, YWCA의 주인은 회원입니다. YWCA의 회원이 된다는 것은 운동전체에 대한 책임적인 주체가 됨을 의미하며 회원으로서 의무와 권리를 함께 가지게 됩니다.

자원본사활동의 참여자가됩니다.

광양YWCA에는 자원봉사자를 기다립니다. 회원님의 참여는 어린이 청소년 지도, 여성상담, 소비자상담, 회원관리 등 꼭 필요한 곳에 중요하고 보람되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클럽을 만들어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YWCA운동은 구체적으로 회원들의 활동으로 이루어집니다. 광양YWCA회원들은 뜻을 같이하는 이들과 함께 클럽을 이루어 활동함으로써 자기 개발을 하고 단결된 힘을 형성하며 YWCA목적을 달성해 나가게 됩니다.

재정적 정신적 후원자가 됩니다.

직접 YWCA운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광양YWCA회원이 됨으로써 YWCA를 재정적으로 정신적으로 후원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회비는 광양YWCA회원에서 동시에 한국YWCA, 세계YWCA 회원이 되며 이를 통해 국가를 초월한 전세계를 향한 봉사의 손길에 참여하게 됩니다.

YWCA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광양YWCA 반기별 회보를 통해 YWCA활동에 대한 보고와 정보를 받으실 수 있으며, 회원을 위한 저렴하고 질 높은 교육 프로그램 및 성인회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